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8.02.21 10:49

뉴이스트 W, “3월 단독 콘서트에서 솔로 무대 보여줄 것”

▲ 뉴이스트 W 아론, 백호 ⓒ앳스타일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뉴이스트 W가 앳스타일 3월 호 커버 모델로 나섰다.

‘뉴이스트 W.ITH YOU’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뉴이스트 W는 빈티지한 분위기 속에서 캐주얼한 무드의 슈트와 스포티 룩을 오가며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했다. 화보 촬영 뒤 어이진 인터뷰에서 뉴이스트 W는 “스킨십이 많아 멤버들의 온기가 잘 느껴지는 촬영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SBS ‘정글의 법칙 in 파타고니아’ 편 촬영을 마친 JR은 방송 촬영차 오랜 시간 멤버들과 떨어져 있던 게 처음이라고 밝혔다. 이에 멤버들에게 JR의 빈자리를 언제 느꼈냐고 묻자 “JR이 평소에 컴퓨터 게임을 많이 하는데 방에서 타자 치는 소리가 안 들려 ‘얘가 진짜 없구나’ 싶었다”며 웃어 보였다. 

▲ 뉴이스트 W 김종현 ⓒ앳스타일

작년부터 각종 시상식에 참가하며 많은 상을 휩쓴 뉴이스트 W는 본인들만의 음악 색깔을 ‘안개’라 답했다. “안개는 걷힐 때까지 알 수 없지 않나. 그게 우리만의 색깔이지 않나 싶다. 안갯속에 트렌디함이 가미된 느낌”이라 설명했다. 이어 뉴이스트 W에게 첫 1위를 안긴 곡 ‘WHERE YOU AT’을 작곡한 멤버 백호는 “우리 음악이 늘 트렌디했으면 좋겠고, 한 장르에 한정되지 않았으면 한다”며 바람을 드러냈다.

3월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뉴이스트 W는 “팬분들이 ‘솔로 무대를 할 것 같긴 한데 진짜 하는 건가?’라며 많이 궁금해하더라. ‘네, 솔로 무대 진짜 합니다’ 각자의 매력에 맞게 좋은 퍼포먼스 보여드리겠다”고 자신 있게 답했다. 

▲ 뉴이스트 W 렌 ⓒ앳스타일

올해로 데뷔 7주년을 맞은 뉴이스트는 W는 그간의 시간을 돌이켜 보며 “꽃이 피기 전에 거름을 줬던 시간이었던 같다. 우리의 선택이 헛되지 않았음을 느낄 수 있었다”말했다. 더불어 “다시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정말 감사하다”고 담담히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앳스타일 3월 호에서는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뉴이스트 W의 화보와 더불어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