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20 15:56

하카 전자담배, 디자인∙기능성 '눈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과거 담배는 단순히 태우기 위한 목적에 충실한 제품이었다. 하지만 요즘에는 출시되는 종류가 크게 늘었으며 보다 다양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 덕에 더욱 진화한 담배제품들이 나오는 추세다.

전자담배도 마찬가지다. 궐련형 전자담배로 촉발된 전자담배 인기에 액상형을 찾는 사람들도 늘었다. 이에 더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전자담배가 계속 출시되고 있다. 

국내업체 중 액상형 전자담배 대표업체 하카코리아는 2014년 설립 이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각종 전자담배 순위에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 1월 진행된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 주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산업통상자원부 후원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는 전자담배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또 2016년 '제품 안전의 날' 행사에서는 업계 최초로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전자담배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하카코리아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안전성과 디자인 모두를 잡았다는 점이다. 대표 제품인 '하카 크리스탈'은 길이 10.5cm의 초미니 사이즈로 만들어졌으며 17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다. 

또 빛나는 크리스탈을 닮은 세련된 디자인을 입혔으며 블랙, 핑크, 화이트, 스카이블루, 그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 폭도 넓혔다. 물론 다른 색상으로 드립팁 교체도 가능해 작은 소품 하나에도 자신만의 취향을 반영하는 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자동 흡입 센서 방식을 채택해 따로 전원을 켜지 않아도 흡입 시 센서에 의해 자동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번거로운 과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KC 인증을 마쳐 소비자들은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하카 제품은 온라인상 구입이 불가능하다. 현재 하카코리아는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경기도를 포함한 전국 500여 점의 공식 대리점 및 판매점을 운영하고 있어 이곳을 방문하면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과 매장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