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18.02.20 12:43

씨엘씨(CLC), 'BLACK DRESS' 오디오 티저 영상 공개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걸그룹 씨엘씨가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CK DRESS'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씨엘씨는 오는 2월 22일 약 7개월 만의 컴백을 앞둔 가운데, 20일 0시 씨엘씨의 공식 SNS를 통해 'BLACK DRESS'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이번에 공개된 오디오 영상에는 타이틀곡 'BLACK DRESS'를 비롯해 'Like that', '선', '일곱 번째'와 함께 지난 2월 1일 발표한 응원송 'To the sky'까지 총 5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씨엘씨의 미니앨범 'BLACK DRESS'는 Hip-hop, EDM, 댄스 위주의 구성으로 시크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에 집중한 앨범이다. 그 동안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들로 카멜레온 같은 모습을 보여준 씨엘씨가 이번에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BLACK DRESS'는 상대방을 유혹하려는 여자의 마음을 블랙 드레스라는 패션 아이템을 통해 재미있게 표현한 곡으로 묵직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씨엘씨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BLACK DRESS'는 오는 2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