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14 16:37

달샤벳, ‘있기 없기’ 같은 곡 다른 느낌 두 가지 반전뮤비 전격공개

▲ 사진제공=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곡 ‘있기 없기’ 발매 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 우희)의 서로 다른 반전 매력의 두 가지 버전 뮤직비디오가 화제가 되고 있다. 

달샤벳은 오늘(14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있기 없기’ 뮤직비디오 ‘있기’, ‘없기’ 버전을 각종 포털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했다. 

또한 달샤벳의 신곡 ‘있기 없기’ 뮤직비디오는 tvN ‘응답하라 1997’의 이시언이 출연한 ‘있기’ 버전과 엠넷 ‘슈퍼스타K 4’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힙합듀오 ‘정턱과 쾌남들’이 제작, 출연한 ‘없기’ 버전 두 편으로 제작됐다. 

‘있기’ 버전 뮤직비디오는 외계인 달샤벳이 지구에 내려와 해피바이러스를 발사하며 상큼 발랄한 매력을 한껏 선보였으며, 남자 주인공 이시언이 코믹한 연기를 리얼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이어 ‘없기’ 버전은 걸그룹 최초로 가락시장을 배경으로 달샤벳이 진지하게 군무를 추는 모습과 가락시장 상인들의 생생한 모습을 담아 ‘있기’ 버전과는 다른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신곡 ‘있기 없기’는 신나는 복고풍 디스코 노래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고 춤추며 즐길 수 있는 것에 중점을 뒀다. 그래서 뮤직비디오도 고급스러운 세트장에서 촬영한 ‘있기’ 버전과 모두가 함께 보며 웃고 즐길 수 있는 ‘없기’ 버전으로 나눠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달샤벳의 타이틀곡 ‘있기 없기’는 히트 작곡가 김도훈이 만든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경쾌한 디스코 음악으로 한눈에 반해버린 남자를 향한 마음을 ‘있기 없기’라는 재기 발랄한 단어로 표현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는 15일 엠넷 ‘엠 카운트다운’, 16일 KBS 2TV ‘뮤직뱅크’, 17일 MBC ‘쇼! 음악중심’, 1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