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8.02.20 10:00

블랙핑크 지수-로제, '청순+도도+발랄' 매거진 커버 장식

▲ 블랙핑크 지수, 로제 ⓒ쎄씨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블랙핑크(BLACKPINK)의 멤버 지수와 로제가 쎄씨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패션 매거진 쎄씨 3월호는 블랙핑크 지수와 로제와 만나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그녀들의 새로운 모습을 연출했다. ‘SWEET TWINS’라는 컨셉트로 봄에 잘 어울리는 스프링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한 이번 화보에서 지수와 로제는 코랄, 레드, 베리 컬러 등으로 포인트를 살린 립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달라지는 메이크업에 맞춰 화보 무드를 자유자재로 바꾸며 뛰어난 컨셉트 이해력을 보여줬다는 관계자의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평소 파우치에 립밤, 립스틱, 립 틴트, 쿠션 등을 필수로 가지고 다닌다며 각자 좋아하는 메이크업 스타일과 뷰티 노하우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들려줬다. 

로제는 “’불장난’ 활동할 때 메이크업이 가장 좋았어요. 코랄 컬러를 메인으로 써서 ‘자몽 메이크업’이라고 불렀는데 제 성격과도 잘 맞았던 것 같아요”라고 밝히며 코랄 컬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고, 지수는 “원래 입술을 빨갛게 표현하길 좋아해서 레드 립을 자주 시도했어요”라고 설명하며 입술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선호한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더 많은 블랙핑크 지수, 로제의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