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8.02.15 09:17

헬로비너스·아스트로·위키미키, 설맞이 새해인사 전해

▲ 헬로비너스 ⓒ판타지오뮤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판타지오 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설날을 맞이해 새해 인사에 나섰다.

헬로비너스·아스트로·위키미키는 14일 오후 8시 각각 공식 팬카페를 비롯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 브이앱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맞이 새해 인사를 전했다.

헬로비너스는 멤버들이 각자 '2018년 무술년 새해 福(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라고 적혀있는 종이를 나눠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 아스트로 ⓒ판타지오뮤직

아스트로는 영상을 통해 "지난해 돌이켜보면 정말 많은 일이 있었다"며 "우선 데뷔 1주년을 맞이했고, 단독 콘서트도 가졌다. 특히 팬클럽 ‘아로하’ 창단식까지 열었다"며 지난 한 해 동안 큰 성원을 보낸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말로 운을 뗐다.

이어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 많은 한 해였다. 2018년에도 더욱 열심히 노력해 멋진 모습 많이 보여 드리겠다"고 새해 각오를 다졌다. 또 "설날에 가족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귀성길 모두 안전 운전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 위키미키 ⓒ판타지오뮤직

위키미키 멤버들은 한복을 갖춰 입고 고운 자태를 뽐내며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다. 지난해는 우리에게 매우 행복한 한 해였다. 절대 잊을 수 없는 2017년 8월 8일, 위키미키의 데뷔 무대는 물론 여러분의 사랑 속에서 1집 'WEME' 활동까지 무사히 끝마쳤다"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첫 팬미팅 '위키미키 원더풀 모먼트(Weki Meki Wonderful Momnet)' 또한 기억에 남는 순간이다. 위키미키와 함께한 2017년이 여러분에게도 행복한 한 해가 되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 "위키미키와 또 다시 함께할 2018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즐거운 명절 설날, 귀성길 운전 조심하시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