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14 09:31

E2RE(이투알이) 실버, 청순 벗어 던지고 파워풀한 힙합 댄서 깜짝 변신

▲ 사진제공=CS 해피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E2RE(이투알이)의 실버가 개인 댄스 연습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31일 발표한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 ‘깊은밤 슬픈노래’로 감성적인 무대를 선사해 온 E2RE(이투알이)의 실버는 방송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달리 파워풀한 힙합 댄스와 댄스스포츠를 가미한 프리 댄스를 각각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3일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cshappyentertainment)을 통해서 공개된 1분 분량의 댄스 영상은 지난 10일 전파를 탄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서 선보인 바 있는 댄스의 미편집 풀버전영상이며, 실버는 평소에 선보였던 여리고 청순한 모습과는 정반대의 신나고 역동적인 프리 힙합 얼반 댄스와 라인을 강조한 댄스스포츠를 믹스시킨 프리 댄스를 선보이며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E2RE(이투알이)의 소속사인 CS 해피엔터테인먼트 측은 실버의 댄스를 보고난 후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 함께 출연했던 조형기가 ‘많은 아이돌의 춤을 봤지만 이렇게 겁먹어보긴 처음’이라고 극찬을 했으며, 성대현 역시 ‘끼가 타고났다’고 놀라움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한편 E2RE(이투알이)는 지난 31일 발표한 데뷔 앨범 ‘Break out in November’의 타이틀곡 ‘깊은밤 슬픈노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