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패션
  • 입력 2012.11.13 15:19

김재원, 산뜻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유러피안 아웃도어 화보 공개

▲ 사진제공=잭울프스킨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독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잭울프스킨이 유러피안 감성과 컬러가 돋보이는 김재원의 올 겨울 아웃도어 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인기드라마 ‘메이퀸’에서 ‘해주’(한지혜 분)만을 지켜주고 아낌없이 사랑하는 ‘강산’역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김재원이 FW시즌 아웃도어 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재원은 유러피안 감성과 유니크한 컬러,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다운 재킷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액티브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자유롭고 편안한 모습부터, 부드럽고 시크한 표정까지 여심을 녹이는 겨울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등산, 캠핑, 가벼운 트레킹부터 시티웨어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잭울프스킨 다운 재킷은 한 겨울에도 따뜻하고 센스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어 무채색 일색인 겨울 패션에 옐로우, 블루, 레드 등의 포인트 컬러로 생기를 주었으며,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컬러 조합과 감각적인 코디네이션은 김재원의 맑고 투명한 피부톤과 어우러져 빛을 발한다. 

한편 잭울프스킨 관계자는 “잭울프스킨은 올 겨울 혹한에 대비해 보온력이 뛰어난 액티브 다운, 니트 다운, 캐주얼 다운 등 최고급 사양의 다양한 구스다운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말하며, “드라마 ’메이퀸’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김재원은 이번 FW시즌 스타일 화보를 통해 독창적인 컬러감각과 유러피안 감성과 철학을 담은 잭울프스킨의 다운 재킷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으며, 등산부터 시티웨어까지 다채로운 아웃도어룩을 보여줬다”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