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13 14:49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포항풀빌라펜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최근 경북 포항시 북구 북서쪽 5km지역 규모 4.6 지진 발생으로 11일 이른 새벽에 놀란 가슴을 쓸어 내렸다. 이번 지진은 지난 5.4 본진 때의 여진으로 알려졌다. 설 연휴를 앞두고 발생한 지진으로 포항에 가족을 둔 사람들은 걱정과 안도가 교차했다.

다행히 포항 북부가 아닌 다른 지역은 별다른 피해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해안 한반도 지도상 호랑이 꼬리 부분에 해당하는 호미곶 해맞이 광장은 포항시 남구 호미곶 면에 있다. 지진으로 인해 걱정 어린 시선도 있지만, 여전히 새해를 맞아 수많은 인파들이 찾고 있는 곳 중 하나다. 해맞이 광장의 명물인 상생의 손은 새천년인 2000년대에 “모든 국민이 서로 돕고 잘 살자는 의미를 내포한 상징적인 조형물”이다. 

 

구룡포시장은 겨울철 청어와 꽁치 과메기를 볼 수 있다. 전통 시장 곳곳에 내장을 제거한 것과 통째로 말리는 건조대 광경이 이곳의 특산물이 무엇인지 말해준다.

포항시 남구 장기면 영암길에는 포항 꾸스 풀빌라펜션이 있다. 전 객실 풀빌라시설과 스파가 있는 펜션으로 새롭게 오픈한 신축 펜션이다. 객실은 제트스파가 있는 객실, 실내 수영장, 노천 수영장이 있는 곳으로 이루어져 있다. 커플, 가족형 객실은 침실과 거실, 전용 수영장, 개별테라스로 전 객실 바다전망 객실이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클린 시스템으로 여행자에게 만족도가 높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최고급 포켓 스프링 매트리스 또한 전 객실 준비되어 있다. 현재 포항 꾸스 풀빌라펜션에서는 오픈 기념 객실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