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13 10:19

가수 김그림, ETN '뮤직 ON' 생방송 VJ발탁, ‘정오의 여인’ 탄생

▲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가수 김그림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VJ로 발탁됐다.

김그림은 ETN의 신설프로그램 <뮤직 ON>의 VJ로 발탁되어 한 시간 동안 프로그램을 이끌게 됐다.

김그림이 활약하는 <뮤직 ON>은 다양한 음악과 뮤직비디오를 소개하며 SNS를 활용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음악으로 교감하기 위해 신설된 프로그램으로 김그림은 <뮤직 ON>을 통해 대형가수부터 인디, 신인가수까지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12일 첫 번째 생방송을 마친 김그림은 “데뷔 후 처음으로 맡은 고정 프로그램인데다가 생방송이라 많이 긴장되고 설렜다. 하지만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만큼 기분 좋았고 앞으로 최선을 다해 열심히 방송에 임할 생각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그림은 첫 번째 생방송에서 세련된 외모는 물론 톡톡 튀는 말솜씨와 재치를 발휘하며 생방송을 무사히 마쳤다. 

더욱이 김그림의 단독 VJ 데뷔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연예인으로서는 처음으로 고정 프로그램의 메인 VJ로 활약하는 터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김그림이 활약하는 ETN <뮤직 ON>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낮 12시에 생방송된다. 이어 김그림은 최근 디지털싱글 <연애(Love Song)>를 발표해 꾸준한 상승세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연애(Love Song)> 포크팝 장르로 향수를 자극하는 포크리듬 특유의 흥겨운 템포에 사랑을 고백하는 러블리한 노래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