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2.12 13:45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 예비부부들에게 호평 속 마무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웨딩컨설팅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개최한 '제52회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지난 10일(토)과 11일(일)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12,000명 이상의 예비부부들이 참가한 이번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는 할인 혜택과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는 신혼여행박람회로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부부들은 전문 여행사 컨설턴트의 조언을 통해 최적의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었다. 코사무이, 발리, 모리셔스, 몰디브, 푸켓, 유럽 등 다양한 나라의 패키지 상품과 풀빌라 숙소, 레져 액티비티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또한 박람회 내 신혼여행 계약자에게는 ▲여행앤라이프 화물용 캐리어 ▲이태리 지아레티 라치오 전기그릴 ▲독일 기펠 엘리시아 키친툴 6종 ▲독일 기펠 스타크 원터치 중형믹서기 ▲레꼴뜨 솔로오븐 ▲레꼴트 팟듀오 에스프리 등의 특별선물도 제공됐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연극 할인권, 마스크 시트 등의 사은품도 증정되었으며,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명품 남성화 등 고가의 상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 '럭키드로우'를 향한 열기도 뜨거웠다. 

웨딩아이엔씨의 관계자는 "다양한 혜택과 선물 이벤트가 가득했던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인 허니문 상담 및 계약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의 웨딩 컨설팅 서비스 및 신혼여행박람회, 웨딩박람회 관련 추후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