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8.02.12 10:15

에스.티. 듀퐁 슈즈, 설맞이 특별 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에스.티. 듀퐁 슈즈(S.T. Dupont shoes)'에서 설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월 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니셜 각인 프로모션은 에스.티. 듀퐁의 146주년을 기념하여 듀퐁의 스니커즈에 자신이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가죽 소재의 해당 스니커즈는 '영원함'을 상징하는 신화 속 불사조 '피닉스'를 모티브로 하였으며, 구매자가 원하는 글씨를 각인할 수 있다. 음각, 금박, 은박의 스타일로 총 6글자를 새길 수 있으며 가격은 146,000원이다. 

본 각인 이벤트는 460족 한정 수량으로 전국 백화점 매장,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는 물론 에스.티. 듀퐁의 온라인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성화 뿐만 아니라 여성화도 출시된다. 특히, 남성화와 여성화 동시 구매 시 1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여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의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는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100% 당첨 즉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및 청담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즉석에서 스크래치 쿠폰을 발급하며 ▲황금 개가 각인된 골드바 1돈 ▲황금 개모양의 저금통 ▲에스.티. 듀퐁의 캐주얼 양말 3족 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개띠해에 태어난 고객들에게는 1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는 스니커즈를 비롯해 하이 퀄리티의 가죽 소재를 활용한 캐주얼 라인의 슈즈와 클래식 슈즈 컬렉션을 제안한다. 여기에 정제된 디자인과 기능적인 요소까지 고려한 세련되고 개성있는 스타일의 슈즈를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