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현수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8.02.08 10:06

[S톡] 유연석-이동욱-박서준, 기럭지남들의 장외 대결 후끈

▲ 유연석-이동욱-박서준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현수 기자] 저마다의 개성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유연석 이동욱 박서준이 후끈한 장외 대결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외모는 물론이고 프로필상 유연석(183cm) 이동욱 (184cm) 박서준 (185cm)로 알려진 훤칠한 체격의 소유자인 이들이 의류 모델로 줄이어 나서며 소비자들의 시선 잡기에 나섰다. 멜로드라마의 주역으로 활약하는 이들은 스포츠웨어, 남성복 등의 모델로 캐스팅 돼 우월한 기럭지, 분위기를 압도하는 이미지로 완벽한 핏을 보여주며 여심을 흔들고 있다.

유연석은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의 새 얼굴로 선정돼 광고 촬영을 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경기장에서 운동 전 스트레칭을 하고 신발 끈을 고쳐 매는 등의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하얀 피부와 깊이 있는 눈빛, ‘어깨 깡패’다운 넓은 어깨와 우월한 자태로 트레이닝 웨어 패션을 완벽히 소화하고 있다.

이동욱은 남성복 모델로 나서며 패셔니스타다운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랜드 ‘브루노바피’ 광고 모델 발탁된 이동욱은 자신만의 젊고 스타일리시한 감성 담아낸 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트렌디하고 세련된 사복 패션과 남다른 슈트핏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동욱은 공개된 화보를 통해 특유의 깊고 짙은 눈매와 고급스럽고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젠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슈트를 탁월하게 소화해내며 옴므파탈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박서준은 LF 질스튜어트스포츠 전속모델로 최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윤식당2’에서 이국적인 런닝 코스 달리는 열혈알바의 역동적인 모습이 광고 영상으로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은 박서준의 모습은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제작지원중인 tvN의 간판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와 연계한 푸티지 광고. 박서준이 질스튜어트스포츠의 티셔츠와 트레이닝 팬츠를 착용하고 지중해의 낭만과 멋이 살아있는 테네리페 섬을 무대로 달리는 역동적인 모습을 담은 15초 분량의 영상이다. 박서준은 생활 속 스포츠를 보여주며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멋짐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