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2.11.12 09:21

대풍수 지진희, 이성계의 매력 화보 통해 발산

▲ 사진제공=판타지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대풍수(극본 남선년, 박상희 연출 이용석)'에서 파격적인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배우 지진희가 이성계의 분위기가 흘러나는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진희의 두 얼굴’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그간 많은 화보에서 포멀하고 딱 떨어지는 수트의 정석을 주로 보여왔던 지진희의 댄디하면서도 터프한 매력이 담겼다. 화보 속에는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고 풀어진 듯 하면서도 강렬한 남성스러움이 공존하고 있어 마치 드라마 ‘대풍수’의 이성계가 현 시대로 타임슬립한 듯한 느낌을 주고 있다. 

특히 지진희가 올블랙의 니트와 팬츠, 자켓과 청바지, 포멀한 턱시도 등을 입고 두 손을 양 볼에 갖다 댄 포즈나 심각한 듯 하지만 왠지 장난기마저 느껴지는 표정 그리고 잘 차려 입은 가운데 맨발로 카메라 앞에 선 모습은 화보에 더욱 위트를 더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어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지진희는 최근 자신이 푹 빠져있는 암벽등반을 연기에 비유하며 “암벽은 오버하는 순간 떨어진다. 연기도 똑 같은 것 같다. 하나의 단계에서는 금방 익숙해지고 그럭저럭 따라갈 만하지만 다음 단계로 넘어갈 때 정말 힘들다. 한 차원 넘어가는 연기를 하기란 쉽지 않다”고 전했다. 

 
한편 이성계의 위트와 유머, 지진희의 거침 없는 카리스마와 진중함이 한 곳에 담겨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 지진희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11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