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1.07 10:07

마담투소 부산, ‘글로벌 한류’ 선두인 김현중 밀랍인형 오는 12월 전시

▲ 사진제공=마담투소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마담투소 부산은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겸 가수인 김현중 밀랍인형을 오는 12월에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김현중은 3여 시간 동안 턴테이블 위에서 포즈를 취하며 360도 입체 촬영하는 싯팅(The sitting) 작업을 완료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체의 500여 가지 요소에 대해 정밀하고 정확하게 측정됐다. 이 작업을 통해 측정된 자료는 영국에 위치한 마담투소 스튜디오에 보내져 제작되며 해당 인물과 지속적으로 의견을 주고 받으면서 실제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밀랍인형을 완성해낸다.

또한 전 세계 13개의 마담투소에 전시되는 밀랍인형 선정은 고객들의 피드백이 가장 큰 영향을 끼치며 이는 역사적 실존 인물이나 유명 인사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밀랍인형으로 선정된다는 것 자체가 영광스러운 일이다.

이와 함께 오는 7일부터 14일까지 마담투소 부산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를 통해 김현중 밀랍인형의 포즈를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고객들에 한하여 마담투소 부산 초청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어 마담투소 부산 홍보 담당 이정희 주임은 “상하이, 홍콩, 방콕 등 아시아에 위치한 마담투소를 찾는 한국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한류 스타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면서 “특히 김현중은 한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아시아에 위치한 마담투소에서도 이번 밀랍인형 제작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김현중은 지난 5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홍콩, 대만, 중국, 태국 등 아시아 5개국 8개 도시 매회 공연 매진 사례를 이루며 성황리에 마치는 등 ‘글로벌 한류’의 선두라고 일컬어도 과언이 아니다.

김현중 밀랍인형은 오는 12월 중으로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6층 마담투소 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인 9,000원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