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8.01.26 13:39

동아 TV '뷰티앤 부티' 11회서 뷰티나인 비타콜라겐 방송

▲ 동아 TV '뷰티앤 부티' 방송캡처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동아TV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앤부티(MC 브라이언, 황보. 양한나)' 11회에서는 비타콜라겐을 다뤘다. 

방송된 비타콜라겐은 분말형태의 피쉬콜라겐으로 페이스에는 에센스, 앰플, 크림류 등 원하는 제품과 다양하게 섞어 쓸 수 있으며 헤어제품 사용 시 트리트먼트에 콜라겐을 희석 후 스팀타월 처리 20분 후 미온수로 헹구는 습관을 통해 찰랑거리는 머릿결을 가질 수 있다고 소개했다.

비타콜라겐은 초전분자 피쉬콜라겐에 비타민이 첨가됨으로써 안정된 형태의 분말이며, 미백이나 탄력증진 등의 효과를 가져온다. 아담사이즈로 출시된 비타콜라겐은 수분으로 인한 응고 현상을 막아주면서 휴대하기도 간편한 점이 장점으로 꼽혔다.

방송에서는 내츄럴 비타콜라겐이 ▲ 예전같지 않게 피부톤이 칙칙하고 어둡게 느껴질 때, ▲ 피부가 늘어지고 탄력이 떨어졌을 때, ▲피부가 예민해 비타민C 화장품 사용이 꺼려질 때, ▲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고 싶을 때 쓰면 좋다는 점을 강조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비타콜라겐은 피부에는 주름개선, 윤기, 노화방지 등과 함께 브라이트닝, 피부탄력, 모공축소, 색소침착 예방 등의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또한 모발에는 윤기, 탈모방지, 모발볼륨, 손상모개선, 부드러운 머릿결, 영양공급, 모발 끊어짐 방지 등의 효과 등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