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06 10:53

5인조 남성댄스그룹 스매쉬, 신곡 '지킬께' 티저 영상 공개 기대감 증폭

▲ 사진제공=Tn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5인조 남성댄스그룹 <스매쉬(현준, 민규, 영석, 정수, 히로)>가 기존 <토니&스매쉬>를 벗어나 신곡 '지킬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08년 8월 미니앨범으로 타이틀곡 “비상”을 선보이며 데뷔한 <스매쉬>는 그 이후, 국내보다 해외활동을 지속적으로 하며, 지난 해 토니와 함께 <토니&스매쉬>로 “Get Your Swag On”을 발표, 대중들에게 이미지를 각인 시켰다. 

<스매쉬> 팀 자체는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일본에서 5장의 싱글앨범과 1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오리콘차트 5위에 오르는 등 국내보다 일본에서 자리매김한 그룹이다. 

하지만 국내에서 4년만에 정식으로 팀 앨범을 발표하며, 국내에서도 해외에서의 인기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또한 발매 될 두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지킬께”는 레트로감성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스매쉬만의 스타일을 보여 주는 곡으로 인트로를 시작으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강렬하고 쉬운 후렴구와 세련된 보컬라인이 한번만 들어도 중독성있게 빠져들게 만드는 곡이다. 

이번 티저 영상을 공개 한것에 이어, 오는 8일(목) 음원사이트에서 앨범을 공개하며 활동에 박차를 가할예정이다. 

한편 <스매쉬>는 오는 8일(목) M-NET 엠카운트다운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당분간 음악프로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