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11.06 10:53

보이프렌드(BOYFRIEND), 신곡 '야누스' 티저영상 속 '2초 문채원' 화제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K POP 특급돌'로 부상한 보이프렌드가 국내 컴백을 앞두고 신곡 '야누스'의 티저를 공개했다. 

6일 오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보이프렌드의 신곡 '야누스'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되었다. 티저 영상 속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야누스'로 분한 영민, 광민의 변신과 더불어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소녀의 미모에 네티즌들의 시선이 쏠렸다.

이어 화제가 되고 있는 여주인공은 '씨스타', '보이프렌드'가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연습생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배우 '문채원'의 청순한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쏙 빼닮아 '2초 문채원'으로 불리우며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는 것.

이번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문채원인줄 알고 깜놀", "스타쉽 연습생 미모 대박", "보이프렌드 너무 멋지다", "야누스 대박 예감" 등의 다양한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야누스’ 의 뮤직비디오는 K POP의 ‘미다스의 손’으로 알려진 쟈니브로스가 참여, 유럽의 고성을 옮겨놓은 듯한 거대한 스케일의 세트와 섬세하고 유려한 미장센으로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한 보이프렌드의 이미지를 형상화 하였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11월 8일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