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1.24 12:16

웨이테크, 체형별 단백질 보충제 추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단백질식품 생산 기업 '웨이테크'가 체형별 단백질 보충제를 추천했다.

단백질 보충제는 운동을 시작하거나 운동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 체중조절, 근육량 증대, 건강 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남녀노소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웨이테크 관계자는 “단백질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3대 영양소로 자신의 체형, 섭취 목적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야 최적화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마른체형(외배엽)이라면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체중+탄수화물(매스), 근육+체중(게이너) 제품을 중심으로 섭취하면 기초체력을 높이는 동시에 체중을 늘리는 데도 도움이 된다. 

보통체형(중배엽)에는 순수근육(웨이), 근육+체중(게이너) 제품을 추천한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적절한 섭취로 체중과 근육성장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벌크업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살찐체형(내배엽)은 적절한 운동과 함께 근육 선명도와 근육 증가, 근력 강화 등 탄력있는 몸 만들기에 집중해야 한다. 순수근육(웨이), 단백질 선식(쉐이크) 제품이 적합하다.

웨이테크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하는 사람은 굶거나 한 가지 음식을 섭취하는 등 건강에 해를 끼치고 근손실을 가져오는 방법을 피하고 단백질 섭취와 함께 적절한 운동을 병행해야 체중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한편 웨이테크는 17년 전통의 단백질식품 전문기업으로 메가매스, 웨이프로틴, MB-WPC, 웨이트게이너 상표권을 특허를 등록하고 있다. 현재 신년을 맞아 1+1 할인패키지 30% 할인, 포토후기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