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패션
  • 입력 2018.01.24 10:09

박해진X설현, 눈 호강 커플 화보 '순수한 도시 남녀'

▲ 박해진, 설현 ⓒ마인드브릿지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박해진이 설현과 함께 한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는 최근 2018 봄 화보를 공개했다. 마인드브릿지의 새로운 뮤즈 박해진과 설현의 첫 만남을 스토리로 한 이 화보는 도시를 살아가는 워킹 피플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 두 사람의 첫 만남의 과정을 남녀의 교차편집, 감성적인 표정과 포즈를 통해 표현했다. 두 사람은 자신의 삶 속에 절제된 자유로움이 녹아있는 모던한 감성을 연출했다.

박해진은 화이트 컬러 상의와 그레이 재킷, 트렌치코트, 점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내며 시선을 모았다. 트렌치코트에 티셔츠와 에코백을 매치해 도심 속에서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이트 셔츠로 깔끔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점퍼와 면 팬츠, 슬립온을 코디해 남성미 속에서도 부드러움을 보여준 그만의 믹스앤매치 스타일도 눈에 띈다.

설현과의 커플 컷은 설렘 주의보를 불러일으킨다. 재킷 차림으로 함께 서 있는 컷에서는 순수한 도시 남녀의 일상을 드러내는가 하면 벽에 등을 기대고 앉은 컷에서는 가까워질 듯 말 듯한 포즈를 연출하며 화보만으로도 보는 사람의 심장이 뛰게 만들고 있는 것. 프로페셔널하면서도 맑은 감성을 지닌 남녀를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은 부드러움 속에서도 쉽게 잊히지 않는 강렬함을 담고 있다.  

박해진은 3년 연속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의 중국 전속모델에 이어 한국 모델로도 발탁됐다. 

한편 박해진은 지난 11일 차기작 드라마 '사자'(四子:창세기, 연출 장태유)'의 첫 촬영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드라마 행보에 나선 데 이어 오는 3월 영화 '치즈인더트랩' 개봉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