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8.01.24 10:06

'흑기사' 디지털 앨범+BGM+‘나이기를’ MV 오늘 오후 6시 공개

▲ 흑기사 ⓒ레온코리아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흑기사’ 디지털 앨범과 ‘나이기를’ 뮤직비디오가 발매된다.

‘흑기사’ 디지털 앨범과 ‘나이기를’ 뮤직비디오가 24일 오후 6시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된다. 매주 드라마 방영과 함께 공개된 ‘흑기사’ O.S.T(Original Sound Track)는 서영은과 마크툽이 듀엣으로 나선 ‘나이기를’로 시작을 알렸다.

이후 독보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인 어반자카파 권순일의 ‘백일몽’, 춤과 노래로 가요계를 평정한 ‘디바’ 효린의 ‘태엽시계’, 러블리한 고막남친 폴킴의 ‘꽃비’, 믿고 듣는 가수 길구봉구의 ‘With You’, 신예 이라온 임지영이 부른 ‘Closer’, 음색 깡패 이바다(feat. 니화)의‘Wound You’ 등이 드라마와 함께 인기를 얻었다.

특히 서영은 마크툽이 부른 ‘나이기를’은 ‘흑기사’의 영상에 음악을 입혀,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슬로베니아의 풍경과 김래원 신세경의 러브스토리가 담겨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흑기사’ O.S.T와 BGM 음악은 자타공인 실력파 작곡가 켄지(Kenzie)와 스트링 편곡의 강자 이나일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흑기사’는 김래원 신세경의 사랑과 이를 방해하려는 서지혜의 연기가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O.S.T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