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8.01.23 13:27

강다니엘, LAP 전속모델 발탁

강다니엘 통해 스트릿 캐주얼룩 선보이는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 도모

▲ 강다니엘 (LAP KOREA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패션 브랜드 ‘LAP KOREA’(대표 최윤준)는 2018년 시즌 새로운 모델로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일약 스타로 발돋움한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분석에서 6개월 연속 평판 1위를 기록 했으며, 최근 화장품 등 각종 CF에 등장해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등 파급력과 영향력이 큰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LAP은 강다니엘을 모델로 선정함과 동시에 스트릿 캐주얼룩을 런칭 및 강화할 계획이다.

강다니엘이 모델로 활약하게 될 강다니엘’S PICK-‘에디션(EDITION)’ 라인은 오버핏의 트렌치코트, 라이더자켓, 데님류, 윈드브레이커, 후드티, 백팩, 맨투맨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AP KOREA 관계자는 “강다니엘이 지난 11월 LAP의 떡볶이코트를 입고 화제가 되어 제품이 품절되고 7차 리오더까지 들어가는 모습에 굉장한 파급력을 느껴 LAP의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실제로 LAP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 공개된 강다니엘의 사진은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그가 대세임을 실감케 했다. 앞으로 강다니엘이 2018년에 LAP의 이미지를 제고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해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LAP에서는 2월부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등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전국 LAP매장과 온라인 더에이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더에이몰(thramall)에서 판매 문의가 가장 많았던 PICK 3 아이템을 선정하여 1월 24일부터 선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와 매장,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