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정용화 대학원 편법입학-김새롬 이혼 이유 공개-슬기로운 감빵생활 종영-정준영 프로게이머 입단-선미 주인공 표절 논란'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1월 15일부터 1월 21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정용화 대학원 편법입학

씨엔블루 정용화가 경희대 대학원 박사과정에 면접 없이 합격해 논란이 됐다.

정용화 측은 '편법입학 의도는 없었다'며 물의를 빚어 죄송하다는 뜻을 남겼지만, 실명이 거론된 이후 상황에 대처했다는 점을 시작으로 여론은 정용화에 대한 비난이 지배적이다.

2. 김새롬 이혼 이유 공개

방송인 김새롬이 지난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이혼 이유에 대해 밝혔다.

김새롬은 "이혼의 결정적 이유가 논란 때문이 아니었다"라며 "성급하게 결혼을 결정하기도 했고 단순히 사랑하는 것과 실제로 함께 사는 것은 달랐다"라고 이혼 이유를 전했다.

3. 슬기로운 감빵생활 종영

방송 때마다 화제의 중심에 섰던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종영했다. 최고 시청률은 13.2%를 기록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첫회부터 마지막회까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유지해왔으며 대박의 주역들은 오는 2월 5일 괌으로 포상휴가를 떠날 예정이다.

4. 정준영 프로게이머 입단

가수 정준영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팀 콩두에 입단했다.

콩두 측은 정준영이 선수들과 합숙을 하진 않지만 스크림에 참가하며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다음 시즌 출전을 목표로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5. 선미 주인공 표절 논란

지난 18일 컴백한 선미의 '주인공'이 표절 논란의 도마 위에 올랐다. 일부 네티즌은 선미의 '주인공'이 셰릴 콜의 'Fight For This Love'를 표절했다 주장했지만 '주인공'을 작곡한 테디는 "100% 창작물"이라 대응했다.

또한 일각에서는 선미의 '주인공'이 표절이라면 셰릴 콜의 'Fight for this love' 역시 KC & JoJo의 'All my life'를 표절했다는 논란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는 의견 또한 제기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