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8.01.22 09:21

[S리뷰] 흥행 대작 3박자를 모두 갖춘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 뮤지컬‘안나 카레니나’공연 장면 (쇼온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내가 가진 모든 걸 다 잃게 된다고 해도 한번쯤은 금단의 사랑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누구나 할까  과연 진정한 사랑과 가족의 의미는 무엇일까. 

안제나 듣기만 해도 가슴을 먹먹하게, 설레게 만드는 '사랑'이라는 말을 다시한번 진지하게 생각하게 만드는 아름답고 매혹적인 뮤지컬이‘안나 카레니나’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검증된 탄탄한 스토리 라인, 시선을 사로잡는 웅장하고 화려한 무대에 최고 실력파 배우들이 펼치는 환상의 연기 등 그야말로 흥행 대작 3박자를 모두 갖춘 뮤지컬이다.

▲ 뮤지컬‘안나 카레니나’공연 장면 (쇼온컴퍼니 제공)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이라는 기대감으로 무대에 올려진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무대를 찾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며 그 기대감을 가슴 벅찬 감동으로 선사하는 최고의 뮤지컬이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러시아 대문호 톨스토이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안나’라는 한 여인의 이야기를 소재로 삼아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낸 작품이다.

무엇보다 시샘이 날 정도로 매력적인 여성,‘안나’ 역의 옥주현을 비롯해 민우혁 서범석 기세중 이지혜 이창용 박송권 김순영 등 출연 배우들이 펼치는 배역 싱크로율 200%의 폭발적인 노래와 신들린 연기는 뮤지컬‘안나 카레니나’가 관객들에에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최고의 뮤지컬임을 확인시켜 줬다,

▲ 뮤지컬‘안나 카레니나’공연 장면 (쇼온컴퍼니 제공)

또 연출가 알리나 체비크의 치밀하고 촘촘하고 세밀한 탁월한 연츨과, 협력 연출과 음악 수퍼바이저 박칼린의 참여는 배우들의 열연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뮤지컬‘안나 카레니나’가 또 보고 싶은 몀품 뮤지컬임을 입증 시키며 2시간 30분이라는 공연 시간이 언제 지났는지 모를만큼 관객들은 기립박수로 감동을 대신했다. 

특히 원작의 화려한 예술성과 깊이 있는 메시지를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하는 클래식부터 락, 팝, 크로스오버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40여곡의 멋진 넘버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대 서사를 무대를 통해 그대로 담아내며 '엄지척' 찬사를 받기에 전혀 손색이 없음은 물론이다.

또한 공연 내내 19세기 러시아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선사하는 이국적인 완벽한 무대디자인과 고풍스럽고 우아한 수백벌의 의상은 관객들을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만의 매력에 빠지게 만들며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기에 충분했다.

다시 보고싶은 명품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오는 2월 25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