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8.01.21 14:52

'믹스나인', 파이널 앞두고 치열한 전쟁... 김현진 vs 전희진, 엇갈린 '방출' 운명에 눈물

▲ 믹스나인 ⓒJT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믹스나인'이 단 9명을 뽑기 위한, 역대 가장 치열한 경쟁이 벌어진다.

오늘(21일)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은 네이버TV를 통해 파이널 생방송 무대를 위한 신곡 선택에 나선 소녀들의 모습을 선공개했다.

소녀들은 총 2곡의 신곡 가이드 음악을 확인한 후 자신이 원하는 곡을 고를 수 있다. 하지만 미션곡 한 곡당 팀 정원은 단 9명. 정원이 모두 찼을 경우에는 방출자가 발생한다.

선공개 영상에는 어쩔 수 없이 방출자를 선정해야하는 운명에 놓인 김현진, 이수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김현진은 같은 소속사이자 평소 끈끈한 우정을 보여왔던 전희진을 팀에서 밀어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방출자로 선정된 전희진은 서운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고, 김현진 역시 미안한 마음에 눈물을 쏟아내고 있다. 누군가를 밀어내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치열한 선곡 전쟁을 실감케 하고 있다.

꿈의 데뷔를 눈 앞에 둔 '믹스나인' 소년, 소녀들의 마지막 TOP9 발표식과 파이널 생방송 무대를 위한 신곡 선정 과정은 오늘 21일(일) 오후 4시 30분 '믹스나인' 13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뷔 성별과 최종 멤버가 결정될 '믹스나인' 마지막회는 오는 26일 금요일 밤 11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현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데뷔 TOP9의 '그룹 명' 공모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