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02 16:27

틴탑, 방송 최초 성적표 졸업사진 공개 예능 PD 면접 도전

▲ 사진제공=MBC MUSIC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틴탑이 예능 PD가 되기 위해 면접에 도전 했다. 이는 MBC MUSIC에서 방송되는 <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사나이 전성시대>에서 이뤄진 일이다.

또한 틴탑과 백퍼센트는 '스마트 맨' 이 되기 위해 '지식' 을 검증하는 또 한 번의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특히 '떴다 방송국 예능 PD 면접' 으로 이뤄진 메인 검증은 기초 시사 상식부터 실제 면접 질문까지 준비 되어 리얼한 면접을 진행했다고 한다.

이어  돌발적인 검증으로 모두들 당황한 기색이 역력 했지만 톡톡 튀는 답변들로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면접관들을 놀라게 할 만큼 참신한 대답으로 스마트한 모습을 표출한 멤버가 있는 반면에 한 멤버는 ‘민영화’를 사람이냐고 물어 보는 엉뚱한 대답으로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예측 할 수 없는 다양한 질문에 틴탑 멤버들 모두 멘탈 붕괴 사태가 일어나기도 했는데, 면접관의 질문에 ‘패스’라고 외치며 '쿨?!'한 모습을 보인 멤버도 있었다.  창조와 리키는 면접 후 서로 자기 자신이 잘 했다며 '예능 PD는 바로 나'라고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예능 PD로 합격해 최고의 '스마트 맨'은 누가될 것인지, 오늘 오후 6시 MBC MUSIC <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사나이 전성시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