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01 12:39

‘데뷔 D-1’ E2RE(이투알이), ‘최종 리허설’ 연습 현장 공개… 실력파 입증

▲ 사진제공=CS 해피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E2RE(이투알이)가 데뷔 무대를 하루 앞두고 ‘데뷔 무대 사전 예고’ 연습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E2RE(이투알이)는 1일(오늘)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투브 채널(http://www.youtube.com/watch?v=QvxMRWyAKGg)을 통해 “E2RE '깊은밤 슬픈노래' 안무 연습 영상 첫 공개!! 2012.11.02 뮤직뱅크 첫방 전 최종 리허설 현장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또한 '깊은밤 슬픈노래' 많이 사랑해주세요^^”글과 함께 정식 데뷔 무대를 치르기 전 ‘깊은밤 슬픈노래’의 안무를 곁들인 라이브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데뷔를 하루 앞둔 E2RE(이투알이)가 데뷔 무대에 오르기 전 최종 리허설을 하는 생생한 현장을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E2RE(이투알이)는 공개된 영상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라이브 실력은 물론 가사력 전달을 위한 연기력이 돋보이는 안무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실력파 걸그룹’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한편 E2RE(이투알이)의 소속사인 CS 해피 엔터테인먼트는 “데뷔를 하루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며 연습에 매진하는 E2RE(이투알이) 멤버들의 생생한 모습을 전하고 싶은 마음에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곧 있을 데뷔 무대에서는 더욱 더 멋지고 완벽한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