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8.01.12 15:52

아넷사, '스키장 스포츠 활동에 자외선 차단 효과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선케어 전문 브랜드 아넷사는 니즈에 따라 질감과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는 UVA와 UVB를 동시에 막아주는 더블 프로텍팅 기능의 자외선 차단제로, 생활 자외선은 물론, 장시간 자외선에 지속 노출되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도 효과적이다.

‘아넷사 에센스 UV 선스크린 아쿠아부스터’는 아넷사만의 뷰티 에센스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주어, 차갑고 매서운 바람이 부는 스키장에서도 피부에 큰 무리를 주지 않는다.

이 두 제품은 땀과 물을 만나면 강력한 차단막이 더해지는 아넷사만의 아쿠아부스터 기능을 적용하여, 스키를 타는 도중에 자외선 차단제가 땀에 흘러내러 차단기능을 잃는 것을 막는다.  

아넷사의 페이셜 선스크린 라인은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의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잘 밀착되어 화장의 지속력을 높여주며,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메이크업이 땀과 물에 의해 쉽게 무너져 내리는 것을 방지해 준다.

‘아넷사 퍼펙트 페이셜 UV 선스크린’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함께, 로즈힙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아름답게 만들어 주며, ‘아넷사 화이트닝 에센스 페이셜 UV 선스크린’은 피부를 밝고 투명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효과와 아넷사만의 뷰티 에센스를 함유하여, 촉촉한 사용감을 준다.

아넷사의 제품들은 모두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