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1.12 12:13

밀리타, 인기 커피머신 할인판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밀리타는 강남 뉴코아 백화점 밀리타 직영점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원두커피머신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고 12일 밝혔다. 

할인되는 상품들은 온라인에서 판매된 제품 중 단순 반품된 리퍼 제품들과 매장 전시용 상품들이다.

리퍼 제품은 포장 박스가 훼손된 것을 제외하면 사용감이 없고 품질면에서도 전혀 하자가 없는 제품들로만 구성되어 있다. 신 제품과 마찬가지로 2년 무상 A/S를 보장한다. 

밀리타는 국내에 자체적으로 A/S 센터가 구축되어 있어 안정적인 AS 서비스가 가능하다. 

밀리타의 리퍼 커피머신은 최저 40만원대부터 판매된다. 백만원이 훌쩍 넘는 고가의 밀리타 커피머신도 리퍼 제품과 전시용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밀리타 관계자는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최근 커피머신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고가의 제품이라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할인 이벤트를 잘 활용해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리타는 신년을 맞아 커피머신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밀리타의 대표 인기 전자동 커피머신 모델인 ‘카페오 솔로앤밀크’, ‘카페오 파시오네’, ‘카페오 바리안자’, ‘카페오 바리스타’를 쿠폰 특가로 판매하는 것은 물론 구매 고객에게 100% 아라비카 원두 벨라크레마 200g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밀리타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판매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