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01 10:44

김형준 귀여운 에코남 변신, 환경사랑 실천법 인기

▲ 사진제공=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김형준이 귀여운 에코남으로 변신, 팬들과 특별한 환경사랑을 실천해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활동으로 전세계에 수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한류스타 김형준이 진정성있는 환경사랑 캠페인을 펼치며 소소하지만 의미있는 환경보호 활동에 앞장선 것. 

김형준은 지난 10월 한 달간 자신의 공식홈페이지와 트위터를 통해 '환경사랑 DO IT!' 이란 코너를 열고, 우리가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실천 리스트를 계획해 팬들과 함께 실천해 나가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분리수거, 음식 남기지 않기, 에너지절약 권장하기, 과도한 냉난방 않기, 합성세제 사용줄이기 등 생활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 가능한 환경사랑 실천 리스트를 팬들과 함께 작성하고, 몇몇 미션을 선택해 김형준이 직접 실천하는 등 뜨거운 애정을 쏟으며 환경사랑에 남다른 관심을 보였다. 

특히 자신의 공식홈페이지 내 블로그를 통해 '하이브리드 형준'이 제안하는 일상생활 속 재미난 환경보호 실천모습은 훈훈한 사진과 재미있는 멘트로 누구나 따라 하고픈 환경사랑 실천법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이에 한국을 비롯한 일본, 중국, 동남아, 남미 등 세계각지의 팬들도 동참, 자신들의 다양한 환경사랑 실천모습을 전해왔다. "집에 태양광 발전을 사용합니다. 남은 전력은 전력회사에 판매합니다", "친환경 식물들을 재배하기 시작했어요. 환경도 기분도 상쾌해 지는 느낌입니다. 형준씨 덕분이에요", "저희는 출퇴근 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주 편리합니다!", "유기농 식물 키우기!! 친환경 제품 발견~~" 등 적극적이고 다양한 환경보호실천 메시지와 인증샷을 보내와 훈훈한 환경사랑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김형준은 "평소 제가 실천할 수 있는 의미있는 일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다. 지난해부터 작은 일들을 하나씩 실천에 옮기고 있는데, 올해는 새롭게 환경에 대해 생각해보게 됐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주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계속하고 싶다." 라고 개념있는 면모를 보였다. 

한편 김형준은 현재 라디오 <김형준의 뮤직하이> DJ로 활약하고 있으며, 댄디하고 개성있는 패션스타일로 각종 패션쇼와 브랜드 행사에 러브콜을 받는 등 새로운 패셔니스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다가오는 11, 12월에는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