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1.01 10:06

손담비, ‘눈물이 주르륵’ 2년만의 가요계 컴백 몽환적 티저사진 공개

▲ 사진제공=플레디스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대한민국 솔로 여가수로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며 매 앨범마다 차원이 다른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던 손담비가 컴백한다. 

손담비는 4번째 미니앨범 ‘눈물이 주르륵’의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그동안 감춰두었던 새 앨범에 대한 베일을 벗었다. 

오늘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완벽한 각선미와 탄탄한 복근이 드러나는 의상에 블랙 망사 자켓을 걸쳐 건강미 넘치는 명품 바디라인과 함께 매혹적인 표정을 겸비하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 잡으며, 흑백사진 속에서 보여지는 몽환적 이미지 속에 한층 깊어진 눈빛과 표정을 선보이며 섹시미를 겸비한 퇴폐미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이번 앨범에 대한 컨샙 및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티저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랜 기다린 보람이 있다” ,“드디어 여신님의 귀환인가”, “명실 상부한 섹시 디바답다.””더 다듬어진 듯한 명품 몸매 탐난다.”, “이번에는 어떤 노래로 우리를 흥얼거리게 할까 기대된다.”라며 2년만의 손담비의 가요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에 손담비의 소속사인 플레디스는 “2년만의 컴백인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기 위해 수정에 수정을 거듭하며 최상의 제작물을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했다.” “ 2년 동안 준비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손담비의 섹시미와 퍼포먼스 및 앨범에 대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손담비는 2년 만에 컴백하는 4번째 미니앨범 ‘눈물이 주르륵’ 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에 신호탄을 알릴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