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31 14:34

맨발의 디바 이은미, ‘테크플러스 2012’ 명품 공연 예약

▲ 사진제공=테크플러스 2012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맨발의 디바 이은미를 국내 최대의 지식콘서트인 ‘테크플러스 2012(tech+ 2012, 지식경제부·한국산업기술진흥원 주최)’ 무대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테크플러스 2012는, 오는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지식경제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주최로 서울 올림픽공원 內 SK핸드볼 경기장에서 펼쳐진다. 

또한 이은미는 오는 11월 8일 피날레 공연에 참석, 대표곡인 ‘기억 속으로’, ‘애인 있어요’를 비롯한 대표곡들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이은미는 카리스마 있는 무대 장악력으로 국내대표 파워 여성 보컬로서 데뷔 이후 2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800회가 넘는 라이브 공연을 통해 누구보다 대중과 호흡하는 라이브 가수로 정평이 나있다. 

이어 MBC <나는 가수다2> <위대한 탄생> 등을 통해 완벽한 노래와 무대 연출을 추구하는 모습으로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고, 라이브 공연에서는 원하는 소리를 얻기 위해 수천 번도 ‘다시’를 외칠만큼 무한한 열정을 발산했다.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맨발 퍼포먼스와 시원하고 강렬한 음색은 언제나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과 오랜 여운을 남겨왔다. 

테크플러스 2012 피날레 공연에는 국가대표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가 이은미와는 또 다른 분위기의 공연을 펼쳐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테크플러스 2012(tech+ 2012)’는 산업기술은 물론, 문화, 예술, 첨단기술 등 다양한 융합지식을 글로벌 연사들의 강연과 시연으로 즐기는 국내 최초·최대의 지식 콘서트로, 특히 국내외 거물급 명사들이 연사로 대거 참여해 국내 최대 지식콘서트다운 면모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