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8.01.11 15:10

대전 웨딩앤 웨딩박람회, 오는 20~21일 이틀간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대전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오는 1월 20일과 21일 주말동안 열린다.

웨딩박람회 측은 이른바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정보를 제공해 비교할 수 있도록 하고 금액 및 옵션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데,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식뿐 아니라 신혼여행과 혼수 정보까지 한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도록 하여 예비부부들의 시간과 비용을 줄여준다고 밝혔다. 

 

베네루체, 그레이스케일, 제주루체 등 6곳의 대전 지역 유명 스튜디오와 서울, 경기 지역 18곳의 스튜디오 특전을 제공하고, 누벨, 얼루어, 이명순 드레스, 이승진스포사 등 하이퀄리티의 수입브랜드와 트렌디한 국내 디자이너들의 드레스를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32개의 대전지역 웨딩홀 대관료 및 식사비용을 할인받을 수 있고, 웨딩컨설턴트와 상담을 통해 맞춤 패키지를 예약하면서 무료 시식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 혜택으로는 촬영용과 본식용 의상으로 신랑 예복 및 부부 한복이 할인가 및 무료 대여 서비스로 포함되고, 폐백음식과 청첩장 등 결혼식을 구성하는 크고 작은 구성들이 포함된다. 오전에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계약하면, 혼주 메이크업 서비스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대전 웨딩박람회를 개최하는 웨딩앤아이엔씨는 전문 웨딩플래너가 상담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결혼박람회를 전국 곳곳에서 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