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31 13:37

전 세계를 강타한 최강 래퍼 핏불, 새 뮤직비디오 ‘Don’t Stop The Party’ 공개

▲ 사진제공=소니뮤직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전 세계를 강타한 랩퍼 핏불의 새 뮤직비디오 ‘Don’t Stop The Party’가 공개 되었다.

파티뮤직의 최강자 ‘핏불’ 답게 뮤직비디오 또한 파티장, 해변가를 넘나들며 보여지는 과감한 여성들의 화끈한 노출신과 ‘마시고 춤추고 즐겨라!’ 라는 메시지와 함께 정열적인 랩 실력을 선보이는 핏불이 일명 ‘19금’ 에 버금가는 도발적인 영상을 연출해낸 이번 뮤직비디오는 VEVO 오픈과 함께 전 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다.

이번 트랙 ‘Don’t Stop The Party’ 는 DJ TJR과 함께 작업하고 핏불이 직접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으로 중독적인 비트와 핏불 특유의 핏불 특유의 캐치하고 리듬감 있는 래핑이 돋보이는 히트 넘버원 트랙이다.

이미 국내에서도 디지털 음원 사이트 발매 하며 멜론, 소리바다 등 주요 팝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핏불의 공식 유튜브 / VEVO(비보)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해당 트랙이 실릴 핏불의 일곱 번째 정규 앨범 [GLOBAL WARMING] 은 전 세계 11월 19일 동시 발매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기존에 디지털 발매된 맨인 블랙의 테마 송 ‘BACK IN BLACK ((Featured In Men In Black III)’ 과 글로벌 섹시 디바, 샤키라가 참여한 ‘Get It Started (Feat. Shakira)’ 이외에

한편 핏불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된 이번 앨범의 참여진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크리스 브라운, 어셔, J.Lo, 에이콘, 엔리께 등 역대 최고 슈퍼스타들이 참여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