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8.01.10 18:34

EXID 솔지 측 “안와감압술 후 오늘 퇴원, 당분간 회복에 집중” [공식입장 전문]

▲ EXID 솔지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EXID 솔지 측이 솔지의 치료 경과에 대해 알렸다.

10일 EXID 솔지의 소속사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솔지가 지난 8일, 안와감압술을 무사히 마치고 지금은 회복 중에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담당 주치의의 소견으로는 수술은 무사히 마쳤으며 안와감압술은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지금 현재로서 정확한 수술 경과를 알려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라며 "솔지는 오늘(10일) 오후, 퇴원 후 집으로 귀가해서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통원 치료를 병행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솔지 스스로도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치료 및 회복에 집중하며 지금까지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솔지는 지난 2016년 12월 갑상선기능항진증 확진을 받고 활동 중단에 들어갔다. 이후 약물 치료를 꾸준히 받으며 건강회복에 매진했다.

이하 솔지 치료 경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팬분들께서 궁금해하실 솔지 소식에 대해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솔지는 지난 8일, 안와감압술을 무사히 마치고 지금은 회복 중에 있습니다. 담당 주치의의 소견으로는 수술은 무사히 마쳤으며 안와감압술은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 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지금 현재로서 정확한 수술 경과를 알려드리기에는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솔지는 오늘(10일) 오후, 퇴원 후 집으로 귀가해서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통원 치료를 병행할 예정입니다. 

솔지 스스로도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치료 및 회복에 집중하며 지금까지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저희 소속사 직원 모두 솔지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차후 경과에 대해서도 팬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걱정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드림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