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음악
  • 입력 2011.02.17 16:53

남성 6인조 신인 ;달마시안; 방송 컴백 신고식 ‘기대 만발’

 
신인 남성 6인조 그룹 ‘달마시안’ 이 첫 번째 미니앨범 더블타이틀 곡 중 ‘그 남자는 반대’로 오는 17일부터 음악 프로에서 컴백 한다.

지난 14일 첫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달마시안은 2월 17일 MNET 생방송 M!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8일 KBS2TV 생방송 뮤직뱅크,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를 통해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달마시안은 첫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중 ‘러버캅’ (Lover Cop) 과 ‘그 남자는 반대’ 를 더블 타이틀로 결정해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이에 17일 MNET 생방송 M! 카운트다운에서는 ‘러버캅’ 과 ‘그 남자는 반대’ 무대를 동시에 선 보일 예정이다.

달마시안 소속사 관계자는 ‘음원 공개 후 ‘그 남자는 반대’ 가 수 많은 음악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더블 타이틀곡 체제이지만 ‘그 남자는 반대’ 가 월등히 모니터 결과가 높아 공중파 컴백 무대를 어떻게 꾸며야 할지 심사숙고 중’ 이라며 ‘현재 컴백 무대를 위해 달마시안 멤버들이 밤낮으로 연습실에서 라이브 무대를 준비 하고 있다’ 고 밝혔다.

달마시안 멤버 데이데이와 Disc Brothers가 작사 하고 인기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 최규성, 라도가 참여한 ‘그 남자는 반대’ 는 나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에게 그 남자는 안 된다고 설득 시키는 귀엽고 발칙한 내용의 곡으로, 들을 거리 볼거리가 하나로 조화되어 뮤지컬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달마시안 멤버들의 표정 연기. 특이한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NATI (이나티) , DAY DAY (데이 데이) , DARI (다리) , JEE SU (지수) , DANIEL (다니엘) , YOUNG WON (영원) 총 남성 6인조로 이루어진 달마시안은 모든 멤버들이 각자의 끼와 재능을 가진 자신만의 색이 뚜렷한 실력파 남성 그룹이다.

데뷔 5개월째인 신인 그룹이지만, 평균 6년이라는 연습 기간 동안 그들의 실력을 갈고 닦아 모든 것을 담아낸 앨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달마시안은 미니앨범 신곡 중 ‘리얼리 리얼리(Really Really)’ , ‘리얼 아이즈 (Real Eyes)’ 에 직접 작사, 작곡을 하였으며 전체적인 앨범 테마와 컨셉 까지 달마시안이 자체적으로 프로듀싱해 미니앨범을 통해 이 들의 음악적 실력을 입증해 보였다.

달마시안의 첫번째 미니앨범 컴백 무대는 2월 17일 MNET 생방송 M!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8일 KBS2TV 생방송 뮤직뱅크,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차례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