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패션
  • 입력 2018.01.09 10:44

이랜드월드 OST, 소원을 이루어주는 반지 3종-목걸이 5종 출시

▲ OST 위시컬렉션 소원 목걸이 ⓒ이랜드월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OST(오에스티)가 새해를 맞아 ‘위시 켈렉션’을 출시했다.

OST의 위시 컬렉션은 반지 3종, 목걸이 5종으로 구성됐고, 소원과 희망을 상징하는 다양한 모티브를 활용하여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각각 행운 · 사랑 · 소원 · 수호 · 희망의 의미를 담고 있는 소원 목걸이 5종은 마치 순정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소원 목걸이의 펜던트는 열쇠, 행성, 별과 달 등으로 디자인해 아기자기함을 더했고, 오팔 스톤과 로즈컷 스톤으로 화사함을 강조했다.

▲ OST 위시컬렉션 소원 반지 ⓒ이랜드월드

OST 위시 컬렉션의 소원 반지는 부드러운 물결 라인에 큐빅 장식이 더해진 제품 2종과, 나열된 리프 큐빅 장식으로 화려함을 더한 반지 1종 등 총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OST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원을 이루어주는 주얼리 8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친구 ·연인과 함께 소원템을 나누고 함께 소망을 비는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OST의 위시 컬렉션 8종은 오는 24일까지 1만 원 할인된 가격인 1만9900원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한편 OST의 ‘위시 컬렉션’은 OST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