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0.30 14:48

크레용팝, 형광오렌지 의상 발차기 안무 첫 무대 반응 ‘후끈’

▲ 사진제공=크롬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신예 5인조 걸그룹 크레용팝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6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2번 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댄싱퀸’을 선보인 크레용팝(금미, 소율, 엘린, 초아, 웨이)은 5인 5색의 매력을 발산하며, 자유 분방하면서도 신나는 무대를 꾸몄다. 

특히 크레용팝은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 파격적인 형광 오렌지 컬러 계열의 마치 ‘군인 생활복’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의상과 걸그룹으로서는 다소 파격적이면서도 역동적인 ‘이단발차기’ 안무를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크레용팝의 첫 컴백 무대가 전파를 탄 후 네티즌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크레용팝의 첫 방송 영상 및 안무 연습 영상(http://www.youtube.com/watch?v=qpZuvbCP-0o), 대학로 게릴라 공연 직캠 영상(http://www.youtube.com/watch?v=JbyHypI81_M&feature=youtu.be)을 게재하며 “크레용팝 의상 보고 깜짝 놀랐음! 이런 독특한 걸그룹 처음 본다!”, “댄싱퀸 노래는 은근 중독성 있고 신남!”, “걸그룹 안무에 발차기라니 대박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크레용팝은 신곡 ‘댄싱퀸’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