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문화
  • 입력 2018.01.08 11:08

'스타일 서울' 정우성-이혜영-한혜연-정샘물 등, '글로벌 재능기부'

▲ 정우성 ⓒ스타일 서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서울의 스타일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글로벌 재능기부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2016년 뉴욕에서 시작된 이번 '스타일 서울' 프로젝트는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각 업계의 Top 10피플을 선정, 그들을 통해 전세계인들이 서울의 스타일에 주목하는 이유와 그들이 생각하는 서울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 

▲ 이혜영 ⓒ스타일 서울

배우 정우성, 배우이자 아티스트 이혜영,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고원혜, 패션 디자이너 김재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패션 모델 강소영, 패션 에디터 성범수&강주연, 엔터테인먼트 저널리스트 남혜연 등 총 10명이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재능 기부 형태로 나섰으며, 각 분야에서 바라본 ‘스타일 서울’에 대한 그들의 솔직한 인터뷰가 각종 디지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한혜연 ⓒ스타일 서울

케이뷰티에 대한 전세계적인 신드롬, 케이팝을 근간으로 한 케이컬쳐를 향한 이유있는 흥행, 또한 인터뷰이들에게 의미있는 서울의 구석구석이 함께 선보일 이번 '스타일 서울' 프로젝트는 전세계인들에게 서울에 대한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 정샘물 ⓒ스타일 서울

이번 프로젝트는 인터뷰이 10명 모두, 취지에 깊이 공감하여 재능 기부 형태로 진행되었으며, 영상 및 촬영은 국내에서 내노라 하는 정상급 포토그래퍼 이전호 실장이 직접 참여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