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지오 최예슬 열애-티아라 소속사 결별-최민환 율희 결혼 발표-EXID 솔지 안와감압술-장현승 신수지 열애'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1월 2일부터 1월 7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지오 최예슬 열애

엠블랙 지오와 배우 최예슬이 열애 중이다. 지오와 최예슬은 5개월째 열애 중으로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며 가족까지 살뜰히 챙기고 있다고 알려졌다. 

현재 지오는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며 최예슬은 배우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2. 티아라 소속사 결별

티아라가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 결별했다.

MBK 측은 티아라와 지난해 전속계약이 만료됐으며 불화 없이 좋게 결별했다는 입장을 밝혔으며 해체에 대해서는 '해체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3. 최민환 율희 결혼 발표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라붐 율희가 결혼 소식을 알렸다.

최민환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최민환과 율희의 '올해 안 결혼'을 공식화 했고 FT아일랜드 동료들은 최민환의 결혼 소식에 대해 앞다퉈 축하메시지를 SNS를 통해 공개했다.

4. EXID 솔지 안와감압술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있는 EXID 솔지가 안와감압술을 받는다.

2016년 갑상선 기능 항진증 확진을 받은 솔지는 안압 상승으로 눈에 문제가 생겨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전념했으며 오늘(8일) 안와감압술 수술을 받을 것이라 밝혔다.

5. 장현승 신수지 열애

비스트 출신 장현승과 리듬체조 전 국가대표 신수지가 열애 중이다.

장현승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장현승과 신수지가 교제한지 4개월 정도 됐으며 볼링이라는 접점으로 가까워졌다고 두 사람의 열애 배경을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