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30 09:41

걸그룹 달샤벳, 김도훈 작곡가와 손잡고 11월 중순 전격 컴백

▲ 사진제공=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 우희)이 히트 작곡가 김도훈과 손잡고 다음 달 새 앨범으로 전격 컴백한다.

달샤벳은 11월 셋째주 김도훈 작곡가 만든 타이틀곡을 포함해 신곡 5곡이 담긴 다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특히, 달샤벳은 이번 새 앨범을 통해 히트 작곡가 김도훈과 만나 처음으로 작업 했으며, 달샤벳 특유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바탕으로 하면서 그동안 선보이지 않은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 앞에 나타날 계획이다.

달샤벳의 새 앨범에는 김도훈 작곡가 이외에도 시크릿, B.A.P 등과 작업해온 마르코(MARCO), 지난 앨범에서 호흡 맞췄던 디케이샤인(DK$HINE), 민연재, 같은 소속사 식구인 미(MIIII) 등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달샤벳 팬클럽인 ‘달링’을 위한 특별한 노래도 담겨 있어 달샤벳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에 달샤벳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달샤벳은 최근 재킷촬영을 마치고 오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앨범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다. 기존에 보았던 달샤벳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늘(30일) 경기도 광주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