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8.01.06 11:13

필러 시술, '세밀한 계획, 만족스러운 결과'

▲ 채움과올림클리닉의원 홍수원 원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형수술을 통해 외모를 개선하고 싶지만, 수술에 대한 두려움, 부담스러운 비용과 회복기간, 부자연스러운 결과에 대한 불안감 등의 문제로 인하여 망설이게 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에 비절개 성형수술 필러, 보톡스, 리프팅 등 ‘쁘띠성형’이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쁘띠성형의 대표 시술로 불리는 필러(Filler)는 인체성분과 유사한 물질을 볼륨이 부족하거나 다소 밋밋한 신체부위에 채워 넣는 시술로써, 매력적인 외모로의 개선을 비교적 빠르고 간편하게 도와줄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시술이 가능한 부위로는 낮은 콧대를 높여주고, 코 끝이나 매부리 코를 잡아주기도 하는 코필러부터 팔자주름, 꺼진 이마, 야윈 볼, 움푹 파인 눈 밑 애굣살, 무 턱과 같이 볼륨이 필요한 부위 등 다양하다.

단, 검증되지 않은 시술자에게 시술 받거나 정품이 아닌 불법 제품을 통해 시술하면 피부괴사, 부어 오름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시술 전 반드시 정품 필러를 정량 사용하는 곳에서 경험이 많은 의료진임을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강남역 채움과올림클리닉의원 홍수원 원장은 “최근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변화를 위해서 점심시간을 쪼개 내원하는 회사원들도 늘고 있다”며 “비교적 간단한 원리의 시술이 맞지만 분명한 의료시술이니 만큼 세밀한 시술 계획과 사전 디자인을 거쳐 시술을 진행하는 등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