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8.01.05 09:18

뮤지컬 ‘올슉업’, 이유있는 인기행진

▲ 뮤지컬 ‘올슉업’출연배우들 (킹앤아이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지난해 11월 막을 올린 뮤지컬 ‘올슉업’이 높은 평점을 기록하면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손호영, 휘성, 박정아, 허영생, 제이민, 이예은, 정대현(B.A.P), 진호(펜타곤), 서신애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올슉업’이 오는 2018년 2월 1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94회 공연을 펼친다.
  
불멸의 슈퍼스타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 ‘올슉업’이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특유의 유쾌하고 흥겨운 음악과 스토리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올슉업’은 각종 뮤지컬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9.6대의 평가를 받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음악과 스토리가 공존하면서도 지루할 틈 없는 탄탄하고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연기력, 싱크로율이 작품의 강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주인공 ‘엘비스 프레슬리’의 젊은 시절이야기를 담은 ‘올슉업’은 ‘엘비스 프레슬리’에 대해 잘 모르는 10대부터 2-30대들에게 공감을 주는 대사들로 더욱 사랑 받고 있다. 
  
시대의 아이콘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들로 채워진 주크박스 뮤지컬 ‘올슉업’은 그가 데뷔 전 이름 모를 한 마을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