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29 11:23

김장훈, 신곡 '없다' 스타들 트위터에 감동글 봇물

▲ 사진제공=하늘소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김장훈의 신곡 '없다' 가 '나와같다면' 의 김장훈으로 돌아왔다는 대중들의 평가와 함께 각계각층의 스타들이 SNS를 통해 감동받은 글들을 올리고 있다.

슈주의 강인, 세계적인모델 강승현, 손담비, 디자이너 이상봉, 유이, 박경림등 많은 스타들이 김장훈의 '없다'에 대해 이례적으로 감동받은 글들을 올렸다. 

또한 강인은 트위터를 통해 "김장훈형 신곡 없다.. 불꺼진 숙소에서 창밖을보며 듣는데 나도 어린나이가 아니라서 갑자기 가슴이 아프다. 오랫만에 눈이 저절로 감기는 이기분 장훈이형이 나를위해 발표한 곡같다 역시..고마와요 형" 이라고 감동을 표현했다. 

이어 박경림은 "장훈오빠의 '없다' 예전 나와같다면을 처음 들었을때의 장훈오빠가 생각나는건 나만일까? 참..좋다~" 라고 소회했다. 

이런 반응에 대해 김장훈은 '기쁘다. 하지만 단지 동료들이 좋아해줘서 기쁜게 아니다. 우리는 직업병적으로 단순감동에 앞서 평가를 하는 병들이 있다.

나또한 공연을 보러가도 즐기지를 못하고 분석을 하게된다. 그것이 늘 슬펐다. 그러기에 가장 행복한건 노래를 듣고 "'아프다', '나와같다면'이 생각난다..라는 얘기가 가장 기쁘다." 라며 행복해했다고 소속사측은 말했다.

한편 현재 김장훈의 신곡 '없다' 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시간이 갈수록 대중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정규 10집 앨범은 오는 11월19일에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