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8.01.02 17:59

아오이 소라, DJ NON과 '깜짝 결혼 발표'

▲ 아오이 소라 웨이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일본의 AV(Adult Video) 배우출신 아오이 소라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아오이 소라는 1일 오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결혼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아오이 소라는 "늘 누구랑 결혼할 거냐라는 질문에 거짓말로 '남자친구는 없으며, 처녀이고, 외롭다'라고 말해왔다"며 "이제는 결혼 사실을 발표하려고 한다"고 알렸다.

이어 아오이 소라는 남편에 대해 "잘생기지도 않고 부자도 아니지만 AV 배우라는 제 직업을 받아들여줬다. 저의 모든 불안을 단번에 없애주는 사람"이라며 "AV배우라는 직업에 후회는 없지만 죄책감이 없는 것도 아니었다. 내 과거와 미래를 모두 허용해주는 사람이 필요했고 남편은 그런 나를 받아준 대단한 사람이다"라고 소개했다. 

▲ DJ NON(좌) 아오이 소라(우) (출처: 아오이 소라 트위터)

마지막으로 "이제, 저 아오이 소라는 DJ NON씨와 결혼한 것을 보고드리려 한다"며 "결혼은 했지만 지금까지와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은 아오이 소라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마무리했다. 

한편 아오이 소라는 결혼 발표와 함께 중국 웨이보에 결혼반지를 낀 사진을 게재했으며, 트위터에는 남편과 함께 술을 마시며 즐거워하는 사진을 올렸다.

아오이 소라는 일본에서 은퇴 후 2010년 중국으로 진출해 가수로 데뷔해 활동을 펼쳤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