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10.27 10:26

울랄라부부, 맞춰 입은 커플룩 단란한 가족 '가을 운동회' 현장공개

▲ 사진제공=콘텐츠 케이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선선한 가을을 맞아 신현준, 김정은 주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연출: 이정섭, 전우성/제작: 콘텐츠 케이)에도 가을 운동회가 열렸다. <울랄라부부>는 신현준, 김정은, 최성국 등이 함께한 <울랄라부부> 가을 운동회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컷에는 수남(김정은), 여옥(신현준) 가족과 백호(최성국), 애숙(류시현) 가족이 단란하게 가을 운동회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카메라를 보며 브이를 그리고 장난을 치는 모습은 영락없는 화목한 가족.

하지만 기찬의 엄마와 아빠가 몸이 바뀌었다는 기절초풍할 비밀이 숨겨져 있기도 하다. 사실 이 장면은 수남과 여옥의 하나뿐인 아들 기찬의 가을운동회에 함께 모여 도시락을 먹는 장면. 다 같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도시락을 먹던 중 이들 부부의 비밀이 들통날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에 두 사람은 특유의 코믹한 임기응변으로 난관을 헤쳐나가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빼놓을 예정이다. 

또한 <울랄라부부>는 지난 8회 말미에 예상치 못하게 임신한 수남이 시어머니와 함께 산부인과로 향하는 장면이 방영되며 극의 긴장감을 더욱 높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수남이 임신을 하다니…정말 예상 밖의 전개’, ‘수남아 아기 꼭 낳거래이~~’, ‘아기 낳고 영혼이 제자리 찾을까? 한치 앞도 예측이 안 된다’ 등의 댓글을 달며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향후 방송될 9회에는 극적인 전개가 펼쳐질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과연 수남과 여옥은 무사히 아기를 낳을 수 있을지, 또한 빅토리아(한채아)와 호텔 총지배인 장현우(한재석)의 순정에도 불구하고 이들의 재결합이 이루어 질 것인지 극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게 고조 되고 있다.

한편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