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26 11:15

신예 에이프린스, ‘국민 댄스 게임’ 오디션 메인 모델 전격 발탁

▲ 사진제공=MF 엔터테인먼트,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신예 5인조 보이 그룹 에이프린스가 ㈜ 한빛소프트의 국민 댄스 게임 ‘오디션’의 메인 모델로 전격 발탁되었다. 

또한 에이프린스는 국내 1000만 회원을 포함해 일본, 중국, 베트남,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을 비롯 전 세계 60여 개국의 이용자 수가 8억 명에 달하는 인기 게임인 ‘오디션’의 메인 모델로 선정되며, 아시아 전역에 수많은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것을 입증했다. 

이어 게임 ‘오디션’ 측은 ‘오디션’ 게임 내에 에이프린스 멤버들의 캐릭터 및 오는 11월 발표되는 에이프린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인 ‘HELLO’를 게임 내에 서비스할 예정이며, 또한 에이프린스 관련 상품을 내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10월 일본에서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펼친 파워풀한 가창력과 무대 매너가 돋보인 ‘Hello’로 ‘아시아의 원디렉션’이라는 별칭을 얻은 것에 걸맞게 이미 많은 게임 유저들이 에이프린스의 캐릭터와 음악이 서비스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에이프린스는 지난 10월 13일 도쿄에서의 쇼케이스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오는 11월 첫 미니 앨범 ‘HELLO’로 국내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