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5.23 10:33

김현중, 첫 미니앨범 비하인드컷 대공개!

김현중이 가요계 컴백에 앞서 준비 과정을 보여주는 비하인드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23일 오전 김현중의첫번째미니앨범 <Break Down>의 준비 과정을 담은 스틸이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퍼지며 가요계는 물론이고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녹음실에서 작업 중인 김현중의모습과생생한안무연습현장이담겨있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진 자유분방하고 다소 엉뚱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진지하게 작업 중인 모습이 공개 돼 팬들로부터 응원과 기대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것.
 
무대에서 보여지는 완벽히 꾸며진 의상과 메이크업이 아닌, 트레이닝복 차림의 김현중이구슬땀을흘리며연습에집중하는모습을본국내외팬들은“역시 김현중이다”, “프로패셔널하다”, “앨범이 너무 기대된다” 등의 의견을 남기고 있다. 
 

 

김현중의 소속사 키이스트측은“현재 김현중은무대에서팬들과만나는날을손꼽아기다리며전력을다해노래와안무연습에매진중이다” 라면서 “앨범 준비 기간 내내 큰 힘이 되어준 팬 여러분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6월 7일 서울에 위치한 장충체육관에서 4,000여명 규모의 쇼케이스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김현중의 첫 번째 미니앨범 <Break Down>은 지난 20일 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6월 8일 본격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