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25 10:05

버블 시스터즈, 히트곡 ‘사랑먼지’ 남자 버전 재탄생 ‘눈길’

▲ 사진제공=101doors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버블 시스터즈의 히트곡 ‘사랑먼지’가 남자 버전으로 재탄생 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성 3인조 힙합팀 GFF(민bro, 락준, 비컨)는 지난 23일 버블 시스터즈의 히트곡인 ‘사랑먼지’를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사랑먼지(GFF radio Edit)’를 발표했다. 

‘사랑먼지(GFF radio Edit)’는 애절한 발라드인 원곡과는 달리 일상적인 가사를 담은 감각적인 랩 가사와 신나고 즐거우면서도 감미로운 느낌이 드는 멜로디가 어울러져 대중들에게 색다른 매력의 음악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사랑먼지(GFF radio Edit)’는 밴드 ‘소란’의 기타리스트 이태욱의 어쿠스틱한 기타 연주에 맞춰 기계적인 편집 없이 단 한 번에 녹음을 마치고 출시한 ‘원테이크(One Take) 음원’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버블 시스터즈의 리더이자 작사가인 서승희가 야심차게 프로듀싱하고 제작에 나선 GFF는 ‘거대한 날개짓’이라는 뜻의 ‘Great Flip Flap’의 약자로, 그룹명에 ‘비상을 위한 준비’를 다짐하는 멤버들의 음악적인 열정을 담았다. 

한편 GFF는 이번 ‘사랑먼지(GFF radio Edit)’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Hello’, ‘수리수리마수리’라는 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