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7.12.21 18:33

'겨울철 피부관리' 리쥬란힐러, 시술 전 체크리스트

▲ 빛고을미의원 이화진 대표원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연일 반복되는 추위에 많은 사무실에서 히터 또는 난로를 계속 사용하면서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하다. 

매년 겨울에는 떨어진 피부 탄력과 건조해진 피부 건강을 되찾기 위해서 관리에 신경써야 한다. 

최근 다양한 피부관리 시술 중에서 리쥬란힐러에 대한 관심이 높다.

리쥬란힐러는 피부 속 진피층까지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폴리뉴클레오티드(PN, Polynucleotide) 성분을 전달해 피부 노화의 원인을 근본적인 개선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회복 속도도 빨라 바로 일상복귀가 가능하다. 

그렇다면 리쥬란힐러 시술을 위해서는 어떤 점을 살펴봐야 할까?

첫 번째로 모든 시술은 의료진의 숙련도에 따라 시술 결과의 차이가 크기 때문에 시술하는 의료진이 오랜 경력과 풍부한 노하우를 가졌는지 확인해봐야 한다.

두 번째로 리쥬란힐러는 주사시술로 시술 부위에 대한 정확하게 이해한 뒤 시술을 진행해야 하므로 개개인의 피부 특성에 따른 맞춤 시술이 이뤄지는지 살펴봐야 한다.

광주피부과 빛고을미의원 이화진 대표 원장은 "최근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해 잘 알려진 특정 시술을 받으러 피부과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하며 "유명한 시술이라도 개개인의 피부 특성에 따라 맞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원장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시술은 없으므로 특정 시술을 고집하기 보다는 의료진과의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특성, 피부고민 등에 맞춤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